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하고싶으신 분들, 운동을 취미로 두고싶은 분들은 봐주세요!

by 정보의 시대 2021. 2. 7.
728x90

안녕하세요 운동왕 종현입니다!

 

저는 운동을 제대로 시작한지는 3년째 되가는 20대 후반인 청년입니다.

 

제가 이블로그를 만든 이유는 운동을 하면서 얻게되는 장점들과 이로운점을 모두다 알게되셨으면 해서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운동을 하는 이유여러가지가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예를들어, 다이어트 방법을 찾다가 운동을 찾으신분들도 있을테고, 건강상 운동을 하시는분들, 아니면 저처럼 멋진 근육을 키우려고 하시는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시작은 다들 다양한 이유에서부터 했지만 우리가 운동으로써 얻을수있는건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운동을 시작하고 체력도 많이 향상되는걸 느꼈었고 무엇보다도 자존감이 많이 올라가는걸 느꼈습니다.

 

운동을 한지 얼마안됐거나 처음하시는분들이시라면 괜히 조금 두렵고 귀찮고 힘드실 수가 있는걸 압니다.

하지만 운동도 습관을 들이다 보면 머지않아 운동을 안가면 몸이 간지러운걸 느끼실수 있을거예요!

 

간단한 산책, 헬스, 달리기 등 어떠한 운동이던 제가 옆에서 쉽고 정확히 배우실 수 있드록 제 블로그에 상세하게 적어놓을테니까요, 두려워하지말고 2021년에는 건강과 이쁜 몸 둘다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현직 헬스장 트레이너로 일하고있고 (일한지는 얼마 안됐습니다 ㅎㅎ)

주6-7일 매일 한두시간정도 투자하여 운동을 하고있습니다.

처음 시작했던 계기는 근육을 키우려고 운동을 했었지만, 현재는 운동을 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작년 또는 저번달보다 나은 몸을 가지고 싶어서 운동을 하는거같습니다.

나름 경력이 좀 쌓이다 보니, 보여주기식 운동보다는 스스로 재밌어서 하는걸 느끼네요.

 

작년에 바디프로필 촬영한 제 사진입니다

 

앞으로 제 블로그에서 다이어트 성공 방법, 다양한 운동 자세들, 맨몸운동, 집에서 할수있는 홈트레이닝 운동들 등

운동 관련해서 다양한 얘기들을 해볼테니까요, 구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편 [운동 종류]에서 봬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