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어깨운동 ! ( 홈트레이닝 )

by 정보의 시대 2021. 2. 22.
728x90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남자 종현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어깨'편을 준비했습니다. (모두 따라 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봐주세요!)

 

하체이 궁금하시다면 전에 작성했던 '스쿼트'편과 '데드리프트'편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깨는 구조적으로 세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어깨 전면, 측면, 후면으로 나눠질 수 있는데요, 요즘 시대에는 여성분들도 어깨 운동을 중요시 하고있으니 제가 준비한 영상을 보시면서 잘 따라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헬스'붐'이 일어난 대한민국, 여자들도 남자들 못지않게 어깨뽕을 중요시 한다

 

운동같은 경우에는 글이나 사진으로 보여주는것에 한계가 있기때문에, 유명 헬스 유튜버 '권혁'님의 홈트레이닝 영상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16분동안 권혁님이 운동하시는걸 따라하면 되는데요, 16분밖에 안된다고 자신만만하다간 큰코다칩니다.

이 영상을 보고 운동을 같이 하시면 16분만에 땀범벅이 되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현재 저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기 때문에 이 영상을 보고 운동을 하진않지만, 초심자나 헬스장에 갈 상황이 안되시는 분들은 하루에 30분씩 투자해서 운동하시면 좋겠습니다. (운동 전 스트레칭은 필수!)

 

이 영상 안에는 어깨 전면 운동인 파이크 푸쉬업 (이 운동이 아마 제일 힘드실거예요 😂😂) , 텀블러 프레스가 있구요,

측면 어깨 운동인 텀블 레이즈, 직각 텀블 레이즈가 있구요, 마지막으로 후면 어깨 운동인 벤트 오버 텀블레이즈가 있습니다. 제가 위에 말씀드렸던 어깨의 세 부위를 16분만에 탈탈 털 수 있으니 따라해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영상을 보기 앞서, 준비물은 집에서 쓰는 텀블러나 생수통, 그리고 의자가 필요합니다.

어깨는 전면,측면,후면으로 나뉘어져있다. 세군데를 다 공략해보자.

 

www.youtube.com/watch?v=YGAlSSmPXRQ

제가 즐겨 보는 헬스 유튜버 '권혁'님의 어깨 운동 영상입니다. 우리 다 이쁜 어깨를 만들어요!

이제 운동을 막 시작하시는분들은 약간 어려울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본인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갯수만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운동중에서 어깨 부위를 운동해주는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여러분들도 가슴, 등, 어깨, 하체, 팔 등 여러부위의 운동을 하면서 내가 발달이 잘되는 부위, 좋아하는 운동 등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최근들어 다이어트 (음식) 관련 글만 너무 적은거 같아서 한동안은 운동 관련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